법인이 이사를 가게 되면 짐을 싸고 이것저것 행정 처리도 해야 하지만 변경 등기를 통해서 주소지도 변경해야 합니다.법인의 주소지는 법인 등기부등본에 기재되어 있는 중요 항목 중 하나이기 때문인데요.많은 분들께서 주소지가 변경되면 변경 등기를 진행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시지만 바쁘고 정신이 없을 때는 챙기기 어렵습니다.그럴 때에는 전문가에게 전화 한 통만 하게 되면 어떤 것을 준비하면 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는데요.법인의 등기를 최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경험이 많고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가와 함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오늘은 법인주소지변경을 위해서 꼭 알아야 하는 정보와 주의사항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목차 1. 법인주소지변경 주의사항부터 알아보면2. 법인주소지변경 필요한 서류..